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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사회

웬만하면 악성민원이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데

웬만하면 악성민원이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데


참 형식적인 서비스와
기본적인 a/s기간도 착각하는 형식적인 답변 더 짜증나네요.

 

가지고 다니면 두시간만에 꺼지는 전화기를 임대폰이라고 줬으면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해야 하는게
상식 아닌가요?

 

내 과실도 아닌데 전화기 고장나 왔다 갔다 이건 변견 훈련시키는 것도
아니고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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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이지 이런 as 데이터 날라가고 그런것은 약간이나마 이해한다고 해도
일주일이나 걸리고 참 기가 막혀서 말도 안나와서

kt 측에 메일로 불만 접수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폰 as 접수시 본인의 과실이 아님에도(충전이 안됨)
무상리퍼는 안될수 있다고 하고(as센터)
as시 입고 및 일주일 이상 걸린다고 하였습니다.

 

 

as센터에는 임대폰이 없다고 하여 kt 플라자를 방문하였으나
압구정역 kt 플라자 쪽에는 as센터가 없고

 

 

임대폰이라고 준 피쳐폰은
충전 변환 단자만 주고 구형 충전기는 제공하지 않으며
그 피쳐폰마저도 충전한지 2시간이면 배터리가 떨어져서 꺼지네요

 

 

이런 시스템은 정말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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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내주신 소중한 메일 잘 받아 보았습니다.
아이폰 AS와 임대폰에 관해 문의하셨네요.
본의 아니게 서비스 이용에 불편 끼쳐 송구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확인하니
2013년 10월에 단말기 24개월 할부,
LTE 스폰서2 24개월로 가입하셨네요.

먼저 아이폰 무상 보증기간은 개통일 기준1년이며,
서비스 보증기간은 90일 입니다.

이에 고객님께서는 무상 보증기간이 지나
해당 사항에 관해 안내받으신 부분으로
사료되는 점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무상 보증기간에 관해 보다 상세한 내용은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아래의 연락처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애플기술지원센터: 1544-2662

아울러, 현재 임대폰으로 이용하고 계신
부분으로 조회되는데요.

이용하시는 임대폰이 불량으로 이용이 원활하지 않다면
명의자 분이 신분증과 임대폰 임대 시 받으신 구성품을
지참하시어 임대폰 신청하신 Olleh 대리점/플라자로 방문하시어
해당 임대폰 반납 후 다른 단말기로 재임대하시어
이용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다만 여분의 단말기가 없을 수 있기에
방문 전 연락 후 방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M&S강남중앙직영점: 02-000-0000

고객님~!
성심성의껏 답변 드릴 수 있는 olleh 고객센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올레 고객센터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