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7 썸네일형 리스트형 웬만하면 악성민원이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데 웬만하면 악성민원이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데 참 형식적인 서비스와 기본적인 a/s기간도 착각하는 형식적인 답변 더 짜증나네요. 가지고 다니면 두시간만에 꺼지는 전화기를 임대폰이라고 줬으면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해야 하는게 상식 아닌가요? 내 과실도 아닌데 전화기 고장나 왔다 갔다 이건 변견 훈련시키는 것도 아니고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지... ~~~~~~~~~~~~~~~~~~~~~~~~~~~~~~~~~~~~~~~~~~~ 정말이지 이런 as 데이터 날라가고 그런것은 약간이나마 이해한다고 해도 일주일이나 걸리고 참 기가 막혀서 말도 안나와서 kt 측에 메일로 불만 접수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폰 as 접수시 본인의 과실이 아님에도(충전이 안됨) 무상리퍼는 안될수 있.. 더보기 이전 1 다음